회사소식
피피티월드 2016 대학 이러닝 콘퍼런스에서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 선보여 2017.01.03

PPT 디자인 전문기업 피피티월드(www.pptworld.co.kr)는 2016년 11월 1일 대학 이러닝 지원센터 중앙운영본부 및 전국 대학 이러닝 협의회 주최로 제주도에서 개최된 2016 대학 이러닝 콘퍼런스에 참가하여 20여개 대학기관과 납품관련 협의를 진행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회사는 피피티월드를 운영하는 업체로 대학교, 기업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는 PPT 디자인을 납품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업계 1위 업체다. 이번 2016 이러닝 콘퍼런스에서 대학기관에서 정부지원 예산으로 도입가능한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선보여 대학교 교수학습센터(대학교육개발센터, CTL) 관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피피티월드의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이 쉽게 피피티월드의 엄선된 PPT 디자인을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고품질의 PPT 디자인을 무료로 이용하고 응용이 가능해 프레젠테이션 실무능력 향상 및 졸업후 취업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링크만 연결하면 인증 없이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대학에서는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은데다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대한 각 통계자료도 제공되므로 큰 어려움 없이 관리할 수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 역시 강의자료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강의품질을 높이는데 활용하고 있다.


피피티월드에 따르면 "이미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를 도입활용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영남대학교, 인천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한서대학교 등 40여개 대학에서 활용도 및 만족도가 높아 서비스 도입을 의뢰하는 대학기관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고 한다.


 




 


2017년 대학 예산편성 준비 시점에 맞춰 대학교 정부 지원사업인 특성화 사업 CK사업, ACE사업, LINC사업, NCS 사업, PRIME 사업과 연계해 프레젠테이션 웹 패키지 도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대학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능력은 기업에서 인재를 선발할 때 중시하는 실무능력이자 사회진출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라는 인식이 높아 대학에서도 구성원 개개인의 능력향상을 위해 필요한 투자라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 피피티월드가 제공하는 PPT 역량강화 프로그램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pptworl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