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지식거래의 핵심은 품질관리 경영” (주)지커뮤니케이션-기업부설연구소 | | | 국내 지식거래 시장의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지커뮤니케이션은 부설연구소를 설립, 질 높은 서비스와 고객정보의 품질관리 연구에 나선다. 사내에 설립한 부설연구소는 2006년 12월 21일 본격적인 연구개발에 돌입한다. | | 연구 과업으로는 정보시스템 개발의 인터넷 기반 정보거래시스템과 검색시스템 개발의 검색 질의어 예측 검색캐싱 시스템 개발 및 UCC 거래시스템 개발의 참여와 방문을 유도한 UCC 거래 시스템 개발 등으로 지식거래 시스템 개발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 문을 연 연구소는 고객과 기업의 정보환경 구축에 궁극적인 목표성을 갖고 “지식거래시스템(knowledge transaction system)”개발과 품질지수 분석에 의한 검색엔진 자동노출이 될수 있는 “품질관리시스템 (QMS: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개발한다. 또한 DB클린화 집중적인 노력을 하기 위해 자료검토 프로세서를 개발하여 국내 지식거래 산업에 발전을 기여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 할 계획이다. | | | |